밀크코퍼레이션 메인 이미지

디지털 네이티브 육아 세대를 위한 키즈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키즈닝 서비스 AI 큐레이션 기반으로, 육아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 주며, 육아 인플루언서가 직접 입점 되어 있어 육아 유저는 부차적인 SNS 채널을 이용하지 않고도 키즈닝 한 곳에서 콘텐츠와 소비까지 이어질 수 있는 플로우를 제공합니다. 셀러에게는 기존 커머스 채널이 제공하지 않는 편리한 입점 솔루션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플랫폼 커뮤니티 패션 육아 쇼핑 뷰티 Commerce 지식서비스 고부가서비스 모바일서비스
밀크코퍼레이션

투자 정보

희망 투자 유치 금액
총투자유치

투자단계

  • Angel
  • Seed
  • Series A
  • Series B
  • Series C~E
  • IPO/M&A

IR 정보

Round 참가 횟수

0회 참여

해당 기업의 요청에 따라 본계정의
권한으로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밀크코퍼레이션 소개 이미지

육아 소비 정보 비대칭 문제를 해결하는, 육아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키즈닝을 운영중입니다.

' A valuable consumption experience for children ' 밀크코퍼레이션은 '아이를 위한 엄마들의 가치 있는 소비 경험' 이라고 정의를 내리며, 육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키즈닝 서비스를 운영 하고 있습니다. 육아 소비 정보 비대칭 문제를 해결하고, 판매자와 소비자의 소비 간극을 개선하여 더욱 건강한 육아 커머스 산업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고민합니다. 실제 경험을 통해 만들어 낸 공감 가능한 콘텐츠가 소비자와 판매자를 서로 연결해주며, 육아 산업의 가치 있는 생태계를 만들고자 노력합니다.

  • 2021.02.15 설립 업력 4 년차
  • 기업형태 중소기업
  • 보유기술 -
  • 벤쳐인증 인증
  • 대표자

    박진홍

  • 기업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로 557, 3층 (대치동, 제니스타워)

  • 사업자번호

    7558102029

  • 홈페이지

    https://www.kidsning.co.kr/

추천 비즈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