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비피얼라이언스 대표 영상

365일 즐거운 우리동네,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끄티]

도시의 저평가 자산을 발굴하고 솔루션을 접목해서 지역 사회와 고객이 원하는 공간,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우리동네 통합 플랫폼으로 각 동네 특성에 맞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이를 위한 생산자-소비자 생태계를 만들어 갑니다.

광고 디자인 플랫폼 커뮤니티 음식/식품 패션 행사 Commerce 소셜 임팩트 지식서비스 고부가서비스 디자인 제품서비스 디지털/콘텐츠 디자인
알티비피얼라이언스

Round 참가 횟수

1회 참여

투자 정보

희망 투자 유치 금액
총투자유치

투자단계

  • Angel
  • Seed
  • Series A
  • Series B
  • Series C~E
  • IPO/M&A

IR 정보

Round 참가 횟수

1회 참여

해당 기업의 요청에 따라 본계정의
권한으로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알티비피얼라이언스

지속가능한 도시를 위한 지역자산 개발 솔루션과 커뮤니티 생태계를 만들어가는 플랫폼 비즈니스

알티비피얼라이언스는 2014년 영화 제작자이자 잠수함 장비 엔지니어인 김철우 대표가 창업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쓸모없다고 여겨지는 것들의 쓸모를 찾는다’는 미션을 중심으로 우리 주변 일상의 가치를 발굴하고 있으며 일, 여가, 주거가 조화를 이루는 도시가 사람들이 살고 싶어하는 도시가 될 것이라는 가설을 바탕으로 우리동네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내는 온오프라인 플랫폼 [끄티]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부산 영도, 제주도 탑동 등 오래된 항구도시를 중심으로 5개의 오프라인 커뮤니티 거점, 20개의 공간을 조성했고 그 과정에서 발굴한 100여개의 로컬 브랜드, 크리에이터와 함께 3F(Fashion, Food, Fun) 키워드의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2023년부터는 전국 항구도시의 쇠퇴지역 활성화를 통한 거점 확장과 온오프라인 옴니채널을 통한 커뮤니티 커머스로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 2014.11.14 설립 업력 10 년차
  • 기업형태 중소기업
  • 보유기술 태양광 발전출력의 최적화 제어 시스템 및 최적화 제어 방법
  • 벤쳐인증 인증

주요뉴스

추천 비즈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