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R/간편식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
[D2C 마케팅] 마케팅 전채널(페이스북, 구글, 인스타그램, 유튜브) 활용을 통해 현재 분기 12만명 수준 신규 회원 유치 [그로스해킹 & 수치 Based 의사결정] 컨텐츠 제작 역량 및 그로스해킹을 통해 20%에 달하는 업계 최고의 회원 구매 전환율 달성, 재구매율 55% 달성 (<6M) [데이터 기반 상품기획] 46단계의 체계적인 상품기획 프로세스보유

Round 참가 횟수
1회 참여
지난영상 보러가기
투자 정보
투자단계
-
Angel
-
Seed
-
Series A
-
Series B
-
Series C~E
-
IPO/M&A
IR 정보
해당 기업의 요청에 따라 본계정의
권한으로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HMR/간편식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 윙잇
1. 2544 여성이 더 가치있는 일에 시간을 쓰게하는 HMR 버티컬 플랫폼 - ‘21년 거래액 202 억원 달성 (’20년 146억, ‘19년 74억 기록) - 최근 3개년('19~'21년) 매출 CAGR 79.4% 로 지속 성장 중 - 고객의 90% 이상이 2544 여성. 유통기한 1년 이상, 5분 내 조리가 가능한 HMR 제품군 집중 2. HMR을 생산 및 판매하여 고객에게 직접 배송 - CJ, 프레시지 등 HMR 제조사와 경쟁하지 않고, 모든 HMR 상품을 직매입 후 상품력 검증 -> 가능성 검증 후 PB화 진행 (’22년 현재 총 SKU 수 1,200종+) - 전국 익일 배송망 구현 (새벽배송 / 일반배송 모두 운영) 3. 자체개발한 자사몰 (웹/앱 플랫폼)을 통해 D2C 커머스 구축 - 회원은 78만+ 매주 1만명씩 증가 중 - PB 중심(매출 비중 60%), 재구매율 55% (6개월 이내) - 커뮤니티 기능 런칭을 통한 외연 확장 예정 - TV CF 진행중
- 2015.12.03 설립 업력 10 년차
- 기업형태 중소기업
- 보유기술 상표등록 출원 및 식품 포장용 상자 실용신안등록출원 등
- 벤쳐인증 인증
-
대표자
임승진
-
기업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청송빌딩
-
사업자번호
542-86-00304
- 홈페이지
- 연락처
-
이메일
-
-
SNS
- -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