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광고/협찬상품 시청시 실시간으로 모바일 커머스로 연동

1. 연 5,000개의 TV광고가 3.2조원 집행. 4천억의 협찬광고가 집행. 그러나 단출 노출형 2. 모든 커머스의 시작은 인지로 시작. TV는 인지를 높이는 강력한 매체 - 2020년 여가생활1위, 사용시간1위 매체 3. 광고주의 불만인 데이터와 타겟팅 그리고 TV와 모바일을 연동(인식기술)한 하이브리드 모델 - 리얼라이브를 통해 TV라이브커머스구현

IT ICT 서비스 Data analytics 영상 광고 플랫폼 Commerce 지식서비스 영화·방송·음악·애니메이션캐릭터 방송 콘텐츠
(주)아이플래테아

Round 참가 횟수

1회 참여

지난영상 보러가기

투자 정보

희망 투자 유치 금액
총투자유치

투자단계

  • Angel
  • Seed
  • Series A
  • Series B
  • Series C~E
  • IPO/M&A

IR 정보

Round 참가 횟수

1회 참여

지난영상 보러가기

해당 기업의 요청에 따라 본계정의
권한으로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주)아이플래테아

TV라이브커머스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리얼라이브)을 통해 컨텐츠의 오리지널사운드를 인식(시청시점)하여 지정된 상품정보 및 커머스로 연결하는 서비스

  • 2011.01 설립 업력 13 년차
  • 기업형태 중소기업
  • 보유기술 -
  • 벤쳐인증 인증
  • 대표자

    조영봉

  • 기업주소

    서울 송파구 중대로188 오성빌딩 503호

  • 사업자번호

    211-88-53949

  • 홈페이지

    -

  • 연락처

    02-6213-2045

  • 이메일

    daniel@iplateia.com

  • SNS

    -

주요뉴스

추천 비즈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