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브란스 기술이전설명회

D+259

세브란스 기술이전설명회

연세대학교 의료원의 연구원들이 개발한 기술을 관심 기업에 설명하여, 기술이전을 통한 사업화를 지원합니다.

관심 비즈니스 분야

바이오 의료 Health & Wellness 제약 영상진단 맞춤형의료 유전자

회사소개

연세의료원은 차세대 미래 성장 동력인 바이오헬스 보건의료산업의 발전과 기술사업화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관련 기업체 및 기관들과 협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 중 ‘세브란스 기술설명회’는 2012년 국내 병원 최초로 특허박람회 개최를 시작으로 국내 바이오헬스 보건의료기술 교류의 장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해오고 있습니다. 근 2년간 COVID-19으로 인하여 비대면 기술소개의 장으로 인사 드릴 수 밖에 없었지만, 금번에는 위드코로나라는 새로운 국면을 통해 바이오헬스 분야의 기술사업화 및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하여 제19회 세브란스 기술설명회를 대면과 비대면으로 동시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프로젝트 소개

  • 접수일정

    2021.11.22 ~ 2021.12.06

  • 프로젝트 주제

    이번 제19회 세브란스 기술설명회에서는 산·학·연·병 연구자 및 사업화 관계자 분들을 모시고 연세의료원이 보유하고 있는 바이오헬스 사업화 플랫폼 소개와 의료기술 사업화 활성화를 위한 최신 의료기술을 소개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지고자 합니다. 제19회 세브란스 기술설명회를 통하여 기업과 대학, 병원, 연구기관이 상호 기술사업화 및 연구개발 협력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 참가대상

    바이오, 헬스케어 분야 기술이전을 통한 사업화에 관심 있는 기업

  • 진행 일정

    ~ 12월6일까지 접수
    접수처 링크 : http://severancetechfair.org/register/2021_19/entry/info.html

  • 문의정보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1 / Tel. 02-2228-0279 / Email. asd21dsa@yuhs.ac

  • 참고사항

    가. 오프라인 사전신청 안내사항
    - 정부 및 원내 코로나 대응 수칙에 따라, 발표장 오프라인 참석 가능 인원이 최대 50인으로 제한됨으로써, 선착순으로 접수하신 50인까지만 현장 참석이 가능하오니, 이 점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50인 이상부터는 대기번호를 부여하게 될 예정입니다.
    - 오프라인 사전 신청 등록을 해주신 분들 중 50인에 해당할 시 별도의 오프라인 참여 확정 안내 문자가 발송될 예정이며, 해당 분들께는 설명회 개최 일주일 전 유선상으로 참석 여부를 재확인하는 연락을 드릴 예정이오니,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불참하시게 되는 분들은 사전에 개최 담당자에게 02-2228-0279 (010-7702-4730) 연락을 주신다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 오프라인으로 당일 참석하시는 분들께는 기술설명회 책자와 함께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 오프라인 행사 참석 시 안내 및 동의 사항에 확인, 동의해주신 분들께 한하여 사전 등록이 완료되오니,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 오프라인 참석자 분들께는 행사 개최 일주일 전에, 유선상으로 기술설명회 실참석여부를 재확인 드릴 예정입니다.
    - 행사 당일, 오프라인으로 참석하시는 분들께는 COVID-19 접촉 이력과 관련 증상에 대해 확인하기 위하여 간단하게 서류 작성을 요청 드릴 예정입니다. 조사 결과는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한 자료로만 사용되며, 해당 목적 이외에는 절대 사용되지 않습니다.

    나. 온라인 사전신청 안내사항
    - 온라인 사전 신청 등록을 해주신 분들께 행사 전날 기재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유튜브 생중계 링크(한국어 버전/영어 버전)을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추가적으로, 하기 주소란에 주소를 기재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제19회 세브란스 기술설명회 책자를 우편으로 송부 드릴 예정이오니, 책자를 받으실 분들께서는 배부받으실 주소를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책자는 행사가 종료되는 주에 발송될 예정입니다.

  • 파일 첨부

    세브란스 IR기술.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