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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Q.AWARE는 예측형 유저 모델링을 통해 이커머스 브랜드의 수익 증가 및 비용 절감에 기여하는 개인화 AI 솔루션입니다.

AIQ.AWARE Recommendation: 딥러닝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전통적인 추천 알고리즘보다 정교한 추천 모델을 제공합니다. 고객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여 재구매율과 AOV를 상승시킵니다. AIQ.AWARE Prediction: 웹/앱 내 행동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다음 행동을 예측하여 전환 목표에 최적화된 개인화 마케팅을 실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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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켈터랩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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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 정보

희망 투자 유치 금액
총투자유치

27,700,000,000 원

  • 투자단계 SERIES B
  • 투자받은 기관 KDB산업은행, KDB캐피탈, 한국투자증권, BNK벤처투자, ATP인베스트먼트-이베스트투자
  • 투자 받은 금액(원) 17,700,000,000 원
  • 투자일자 2020.07.31
  • 투자단계 SERIES A
  • 투자받은 기관 롯데홈쇼핑, 스톤브릿지벤처스, 골든게이트벤처스, 카카오브레인-카카오벤처스 컨소시엄
  • 투자 받은 금액(원) 10,000,000,000 원
  • 투자일자 2018.11.05

투자단계

  • Angel
  • Seed
  • Series A
  • Series B
  • Series C~E
  • IPO/M&A

IR 정보

Round 참가 횟수

0회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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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켈터랩스 소개 이미지

스켈터랩스는 대화와 초개인화 분야의 핵심 솔루션을 제공하는 인공지능 기술 스타트업입니다.

스켈터랩스는 인공지능 분야에서 오랫동안 경험을 쌓아온 전문가들을 주축으로 2015년 11월에 설립된 기술기업으로, ‘AIQ’ 시리즈로 대표되는 혁신적인 대화형 AI 및 개인화 AI 분야의 핵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화형 AI 분야에서는 사람처럼 자연스럽게 대화할 수 있는 챗봇 빌더와 다양한 소음환경에서도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는 음성인식 및 브랜드 맞춤형 음성합성 기술을 기반으로 AI 컨택센터에서 활용할 수 있는 보이스봇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별도의 학습 없이 질의 응답이 가능한 MRC(기계독해)는 KorQuAD 랭킹 1위로 기술력을 증명했습니다. 개인화 AI 분야에서는 머신러닝 및 딥러닝을 활용하여 추천엔진/예측 모델링의 성과를 입증하며, 이커머스 브랜드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혁신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스켈터랩스는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 중 하나로 구글, 삼성, LG, 카이스트 AI 랩 등 다양한 배경의 60명 이상 인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2015.11.27 설립 업력 10 년차
  • 기업형태 중소기업
  • 보유기술 -
  • 벤쳐인증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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