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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Q.AWARE는 예측형 유저 모델링을 통해 이커머스 브랜드의 수익 증가 및 비용 절감에 기여하는 개인화 AI 솔루션입니다.

AIQ.AWARE Recommendation: 딥러닝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전통적인 추천 알고리즘보다 정교한 추천 모델을 제공합니다. 고객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여 재구매율과 AOV를 상승시킵니다. AIQ.AWARE Prediction: 웹/앱 내 행동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다음 행동을 예측하여 전환 목표에 최적화된 개인화 마케팅을 실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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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켈터랩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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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 정보

희망 투자 유치 금액
총투자유치

27,700,000,000 원

  • 투자단계 SERIES B
  • 투자받은 기관 KDB산업은행, KDB캐피탈, 한국투자증권, BNK벤처투자, ATP인베스트먼트-이베스트투자
  • 투자 받은 금액(원) 17,700,000,000 원
  • 투자일자 2020.07.31
  • 투자단계 SERIES A
  • 투자받은 기관 롯데홈쇼핑, 스톤브릿지벤처스, 골든게이트벤처스, 카카오브레인-카카오벤처스 컨소시엄
  • 투자 받은 금액(원) 10,000,000,000 원
  • 투자일자 2018.11.05

투자단계

  • Angel
  • Seed
  • Series A
  • Series B
  • Series C~E
  • IPO/M&A

IR 정보

Round 참가 횟수

0회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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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켈터랩스

스켈터랩스는 대화와 초개인화 분야의 핵심 솔루션을 제공하는 인공지능 기술 스타트업입니다.

스켈터랩스는 인공지능 분야에서 오랫동안 경험을 쌓아온 전문가들을 주축으로 2015년 11월에 설립된 기술기업으로, ‘AIQ’ 시리즈로 대표되는 혁신적인 대화형 AI 및 개인화 AI 분야의 핵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화형 AI 분야에서는 사람처럼 자연스럽게 대화할 수 있는 챗봇 빌더와 다양한 소음환경에서도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는 음성인식 및 브랜드 맞춤형 음성합성 기술을 기반으로 AI 컨택센터에서 활용할 수 있는 보이스봇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별도의 학습 없이 질의 응답이 가능한 MRC(기계독해)는 KorQuAD 랭킹 1위로 기술력을 증명했습니다. 개인화 AI 분야에서는 머신러닝 및 딥러닝을 활용하여 추천엔진/예측 모델링의 성과를 입증하며, 이커머스 브랜드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혁신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스켈터랩스는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 중 하나로 구글, 삼성, LG, 카이스트 AI 랩 등 다양한 배경의 60명 이상 인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2015.11.27 설립 업력 9 년차
  • 기업형태 중소기업
  • 보유기술 -
  • 벤쳐인증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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